본문 바로가기
생활 건강

대구 팔공산 오리고기 맛집 추천 / 오리고기 효능

by 폭스바겐 장대권 2016. 7. 24.
반응형

세상에는 참 많은 고기가 있는대요~~ 저는 그중에서도 오리고기를 엄청 좋아라 합니다. 그래서 팔공산에 있는 오리고기집에 오리고기먹으러 갔어요. 식감도 돼지고기닭고기 등 다른고기에 비해 먼가 더 쫄깃쫄깃 하면서 고소한 맛이 일품이죠!! 맛있는 오리고기는 맛있기만 한것이 아니고 그 효능또한 정말 대단한대요~ 그래서 오늘은 오리고기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팔공산 오리고기 집중에 제가 자주가는 오리고기 집이에요~입구가 예뻐서 한번 찍어봤어요!

저는 오리고기 생고기로 주문했어요~~ 오리고기 주물럭도 맛있지만~ 오늘은 오리고기의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어서 생고기로 주문했네요~

정말 쫄깃쫄깃 한식감에 고소한맛으로 힐링 제대로 되네요!! 지금 포스팅하면서도 먹고싶어지는 맛이에요~ 그럼이제 본격적으로 효리고기의 효능을 알아보겠습니다.

오리고기 효능

오리고기는 불포화 지방산이 다량으로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 불포화 지방산은 우리몸의 세포막을 부드럽게 해주고 혈액을 맑게 해주는 효능이 있습니다.혈액이 맑아지면 심혈관 질환에도 아주 좋겠죠~?? 또 단백질과 무기질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2 등을 포함하고 있어서 기력회복과 어린이들의 성장과 발육등에 아주 좋은 식품이에요~오리고기는 알칼리성을 식품이라 우리몸이 산성화 되는것을 막아줘요 그리고 피부노화방지에도 좋아요~~이밖에도 아주 많은효능이 있어 여름에 몸보신으로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이번 여름 보양식으로 쫄깃쫄깃 맛도좋고 몸에도 좋은 오리고기는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