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미더머니5

쇼미더머니5 / 샵건 VS 슈퍼비 팀배틀미션, 동영상

by 폭스바겐 장대권 2016. 6. 25.
반응형

요즘 쇼미더머니5가 핫한대요~ 오늘은 디스랩의 강자 슈퍼비와 샵건의 팀배틀미션 입니다. 작년에 엠뷸런스 3대 불렀던 슈퍼비 !! 이번엔 경찰차 불렀네요~~ㅋㅋ


사진=쇼미더머니5 , 엠넷(Mnet)


그리고 팀배틀미션 준비하는 과정에서 슈퍼비가 샵건에게 전화를 해서 화재인대요 전화를 한이유는 스윙스한테 돈주고 랩배운 이야기를 디스랩할대 하지말아달라고 전화를 했습니다. 슈퍼비의 전화는 샵건에게는 아주 좋은 디스 거리가 되겠죠??? 그래서 디스랩의 강자 슈퍼비와 디스거리 재대로 하나 건진 샵건 비등비등하겠다 생각했어요~~ (디스 건수가 너무 좋아서) 이어서 슈퍼비가 생각보다 흥분한 상태로 랩을 하게 되었고, 어떻게 보면 기회아닌 기회가 온 샵건 !! 시작은 느낌있게 잘 해나갔었는데 가사실수로 ...뒷부분 랩을 거의 못하게 되어버렸습니다. 만약 실수 없이 했었다면 또 한번의 명장면이 될수도 있었을텐데 말이죠 많이 아쉽습니다. 사이먼 도미닉(쌈디) 역시 랩 느낌 좋았었는데 굉장히 아쉬워했죠~~


사진=쇼미더머니5 , 엠넷(Mnet)



슈퍼비의 비트 없이 랩하기로 한것도 정말 좋았던거 같아요 ~~ 가사에 조금더 집중이 잘되니까요 ! 이번 쇼미더머니5에서는 래퍼들이 유독 가사실수를 많이 하는듯 하네요ㅠㅠ 아쉽습니다 실수없는 무대로 서로서로 승부를 겨루면 보는이들도 더 재미있을텐데요 ㅠ.ㅠㅋ 아쉬워요 !



슈퍼비의 경찰차 부르는 랩 한번 들어보시죠~~~ 살벌합니다 !

게시글에 문제가 있을시 알려주세요 조치 하겠습니다.


반응형

'쇼미더머니5' 카테고리의 다른 글

쇼미더머니5 / 플로우식 탈락, 무대 동영상  (0) 2016.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