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강아지 키우기

대구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곳 추천 / 두류공원, 샤페이

by 폭스바겐 장대권 2017. 8.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샤페이와 3년째 지내면서 산책시키기 좋은곳을 나름 여러군대 찾아다녔는데요~~

개인적으로 사람이 너무 많아서 별로라고 생각했던 두류공원이 나중에 보니 베스트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일단 산책 시키다가 보면 다른 여러 반려견 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그렇게 인사를 주고받으면서 산책을 하다보면 주인입장에서도 뿌듯하니 좋더라구요!!

그리고 일단 코스가 굉장히 길어서 좋아요~~ 식수대도 있고 꽃도 있고 나무도 많아요!! 강아지에게는 천국이나 다름 없겠죠?!! 주인에게도 좋은것이 두류공원내에 위치한 매점에서 시원한 음료도 한잔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집에서 낮잠을 자던 우리 짜세군!! 발톱도 많이 길었고 휴가이기도 해서 두류공원 산책을 가기로 결심합니다! 하지만 여기는 대프리카...ㅠㅠ 잠깐만 같다오는걸로~

샤페이 녀석 자다가 일어나서 정신이 없어 보이네요~~

그래도 꼬리를 살랑살랑 흔드는게 신이 난듯!

도착해서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내려서 산책을 열심히 했어요~~~

진짜 여기 혹시 펫샵인가!? 착각이 들 정도로 강아지들이 많더라구요!!

두류공원 산책만 잘 시켜도 사회성이 무럭무럭 자랄듯;;

더워서 그런지 침을 흘리내요 ㅠ.ㅠ

꽃향기가 나는지 자꾸 꽃이 있는 쪽으로 가네요~~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엄청 더워하네요 ㅠ.ㅠㅋ

결국 그늘에서 뻗었어요~ 그렇게 한참 그늘에서 누워있다가 갔네요~~

오랜만에 두류공원 산책하니 엄청 좋았어요~~ 샤페이도 신이 났는지 여기저기 폴짝폴짝 뛰더라구요!!

하지만 너무 더운날에는 산책을 피하는게 좋을 듯 하네요~

강아지 산책하기 좋은곳으로는 두류공원 강추 합니다~~

반응형